황선봉 예산군수,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기획재정부 방문
상태바
황선봉 예산군수,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기획재정부 방문
  • 송재우 기자
  • 승인 2019.07.10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예산군청) 황선봉 예산군수, 내년도 국비 확보 위해 기획재정부 방문

[예산=글로벌뉴스통신] 민선7기 1주년을 맞이한 예산군이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주요 현안사업을 소개하고 예산지원을 적극 지원하는 등 발품행정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9일 군에 따르면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한 실․과장 등은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군의 주요 현안사업을 설명하고 사업의 타당성과 당위성을 피력하는 등 예산지원을 적극 건의했다.

이날 국비지원을 요청한 주요 사업은 ◇추사서예창의마을조성사업 ◇폐기물처리시설(소각시설)설치사업 ◇예산읍3단계하수관로정비사업 ◇예당저수지기반시설조성 ◇예당종합휴양관광지대체도로조성사업 ◇예산시장활성화공영주차장및소공원조성사업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대술면일반지구) 사업 등이다.

군은 그동안 정부예산 확보를 위한 정부예산확보 추진상황 보고회, 국회의원 및 도․군의원 초청 간담회, 도청향우공무원 초청 간담회, 정부부처 방문 등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기획재정부 방문까지 선제적이고 전략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선봉 군수는 “6월부터 기획재정부에서 예산안을 심의하는 만큼 정부예산안에 우리 군 중점 확보 대상사업이 포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열악한 재정여건을 타개하고 1100년 예산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