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 화순군편 녹화
상태바
KBS 전국노래자랑 화순군편 녹화
  • 오병두 기자
  • 승인 2013.10.31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순공설운동장 녹화방송, 군민 등 8천여명 참여
   
▲ 30일 오후 1시에 화순공설운동장에서  KBS 노래자랑 화순군편이 성황리에 녹화됐다(사진제공=화순군청)

 오랜기간 동안 국민과 함께하며 희망을 노래한 장수프로그램 'KBS전국노래자랑 화순군편'이 30일 오후 1시에 화순공설운동장 잔디구장에서 군민 등 8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국민MC 송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전국노래자랑에는 예심을 통과한 15개 팀이 무대에 올라 노래, 춤 등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뽐냈고, 박상철, 김용님,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 김성환 등 가수들이 찬조 출연하여 관람객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다.

 홍이식 화순군수는 "오늘부터 열린 화순 도심속 국화향연을 기념하여 군민 화합은 물론 군민들이 가진 문화적 끼를 발산시킬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전국노래자랑 무대를 유치했다"고 강조하고, "많은 군민들의 참여와 성원으로 오늘 이 자리가 더욱 빛이 난다. 모두가 즐거움을 함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22일까지 각 읍·면사무소에서 예심 참가신청서를 받았으며, 총 250여 팀을 대상으로 28일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 적벽실에서 노래실력과 장기를 심사한 결과 15개 팀의 참가자를 최종 선정하여 이날 본선무대 녹화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날 최우수상은 '짚세기 신고왔네'를 열창한 도곡 문정애씨가 수상했고, 우수상 능주 김순숙씨, 장려상 배기혁씨, 인기상 3팀은 김대현씨, 곡홍영씨, 노규현씨 가족이 각각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지난 2005년 이후 8년 만에 전국노래자랑이 화순군에서 다시 열려 노래와 장기 등 다양한 소질과 끼를 가진 주민, 산업현장근로자 등 다양한 계층에서 많이 참여해 주었다"며 군민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녹화방송을 진행한 KBS전국노래자랑 화순군편은 오는 12월경 TV를 통해 전국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