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영어스피치로 세계와 소통하자
상태바
울진군, 영어스피치로 세계와 소통하자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6.25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 개최/관내 초등학교 3~6학년 38명 참가

[울진=글로벌뉴스통신]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1일 엑스포공원 주제영상관에서「제13회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를 개최했다.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는 관내 초등학교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스피치능력을 경연하는 행사로, 울진군 학생들의 영어스피치 능력 향상과 글로벌 마인드 함양 및 국제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권태인 울진군 부군수, 김경일 울진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하여 관내 초등학교장, 교감, 지도교사, 학부모 등 12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제공:울진군)영어스피치로 세계와 소통하자 『제13회 울진군 영어스피치대회』개최

이번 영어스피치대회를 위해 지난 5월 관내 9개 초등학교, 38명이 신청하였으며, 이날 대회에서는 지도교사의 지도 아래 학생들이 그간 갈고 닦은 영어스피치능력을 마음껏 뽐냈다. 또한 스피치경연뿐만 아니라,“관객과 함께 하는 퀴즈”,“원어민교사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등 부대행사와 함께 진행하여 참가한 학생들이 기억에 남는 시간을 보냈다.

학생들의 열정 넘치는 스피치경연이 있은 후에 한국인 교수 2명 및 원어민 교수 4명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금상 2명, 은상 3명, 동상 6명, 장려상 8명 총20명의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권태인 부군수는“영어스피치대회를 위해 열심히 준비하여 멋진 경연을 펼쳐준 참가학생들과 지도 선생님께 감사드린다”며,“영어스피치대회를 통해 영어에 흥미를 가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이번 경험을 토대로 울진군과, 나아가 우리나라를 빛낼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