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상태바
울진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6.2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5일 ~ 7월 5일까지 100명 모집... 군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울진=글로벌뉴스통신]친절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5일부터 7월 5일까지‘2019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모집한다.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은 방학을 맞아 지역출신 대학생들이 건전한 근로체험을 통해 스스로 학비를 충당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다.

대상자는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보호자 포함)가 군에 주소를 두고 있는 전국 소재 대학교(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이며, 현재 휴학 중인 학생이나 입학예정자 및 사이버대학 및 방송통신대학 재학생은 제외된다.

(사진제공:울진군)울진군 청사 전경

선발 인원은 100명으로 군청 실과소 및 읍면 지원 근무와 하계 축구대회 지원 근무 등 행정보조 업무를 비롯한 다양한 직장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신청 방법은 울진군 홈페이지(http://www.uljin.go.kr)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김광대 총무과장은 “방학 기간 아르바이트로 학비 마련 등 각 가정의 가계 부담 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울진군의 다양한 행정업무를 지원하며 군정을 이해하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 홈페이지 공고내용을 참고하거나, 군청 총무과 행정팀(☎054-789-656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