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연천군,고객만족서비스 우수공기업 선정
상태바
2019년도 연천군,고객만족서비스 우수공기업 선정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6.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천=글로벌뉴스통신] 연천군 맑은물관리사업소가 2019년 지방공기업 고객서비스만족도 조사에서 전국 119개 상수도지방공기업 중 2위를, 하수도 99개 공기업 중 27위를 차지해 고객만족서비스 우수공기업으로 선정됐다.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실시한 고객서비스 만족도 조사는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의 일환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전국의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고객서비스만족도 조사는 전문 여론조사기관에서 설문지에 의한 전화 및 면접조사를 실시하여 시설의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 5개 평가 항목 점수를 평균 내어 종합만족도를 평가하고 있다.

박광근 맑은물 관리사업소장은 ‘좋은 사람들의 평화도시 HI♡연천'이라는 군정목표와 맑은물관리사업소의 비전인 '물은 생명입니다' 라는 구호아래 전 직원이 합심하여 고객만족경영에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수돗물 이용 고객들을 위해 전 직원의 친절도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수돗물평가위원회 개최 및 수돗물 품질보고서를 발송하는 등 투명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상수도 누수사고 시 긴급복구를 시행하고 상수도급수 민원을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적극 행정서비스를 반영해 온 것이 이런 큰 성과를 가져온 것"이라고 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