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사랑나눔재단,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자녀 취업캠프 모집
상태바
中企사랑나눔재단, 노란우산공제 대학생 자녀 취업캠프 모집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06.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김영래)은 오는 7월 4일부터 6일까지 용인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개최하는 대학생 취업캠프의 참가자 100명을 10일(월)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나에게 ‘이생망’은 없다”라는‘이번 생은 망했어’를 줄여 이르는 신조어인 부정적이고 자조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 표현을 주제로, 주로 20대들 사이에서 사용되고 불확실한 미래 때문에 진로결정을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들에게 자발적 진로 의사결정을 만들 수 있는 자존감 확대, 현실적 미래설계 등 취업성공 의지를 북돋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캠프 1~2일차에는 현직자 그룹 코칭으로 자기진단(강점진단/욕구진단), 개인프로파일제작 등으로 자기이해분석을 통한 역량강화를 도모하며, 캠프 3일차에는 분야별 취업선배 직무멘토링 만남으로 실제적인 취업성공 노하우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돌이킬 수 없는 고통에서 회복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던 책 ‘지선아 사랑해’의 주인공 이지선 씨의 ‘인생의 주체는 나’라는 희망드림강연도 진행된다.

참가 신청대상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http://csr.kbiz.or.k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나 중소기업인 또는 노란우산공제 가입자의 대학교 재학생(휴학생포함) 자녀로 동반1인 포함하여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이다.

김영래 한일세라믹 대표는 지난 4일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임시이사회에서 신임 이사장으로 결정되었고,김원길 바이네르 대표가 부이사장을 맡고 10인의 이시가 선출되었다.

감사에는 서준렬 학교법인 덕명학원 이사장,이창규 회장 한국세무사회 회장이 선출됐다. 이사와 감사는 연임이 가능하며 임기는 각각 4년, 2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