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마지막까지 명품 연기로 대미 장식
상태바
‘왼손잡이 아내’ 진태현, 마지막까지 명품 연기로 대미 장식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6.02 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길에게 각막 기증 후 죽음… 눈물샘 자극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종영을 앞둔 '왼손잡이 아내'에서 마지막 열연을 하고 있는 진태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진태현이 ‘왼손잡이 아내’를 통해 마지막까지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지난 31일(금) 종영한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서 진태현은 불행한 환경 속에서도 명석한 두뇌와 능력으로 복수를 하기 위해 오라 그룹에 들어가 비서 실장에서 사장까지 올라간 야망남 김남준 역을 맡아 매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맹활약 했다. 겉은 강하지만 내적으로 누구보다 상처가 많은 김남준 캐릭터를 대체불가 연기력으로 소화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완성해냈다.

지난 최종화에서는 남준(진태현 분)이 진짜 증거 영상을 수호(김진우 분)에게 보냈고, 이후 별장에 다시 나타난 첸에 의해서 남준과 애라(이승연 분)는 부상을 당했다. 이후 수술에 들어간 남준은 창수(강남길 분)에게 각막을 기증 후 죽음을 맞이했다.

특히 죽기 전 어머니 애라에게 마지막으로 소원을 말하는 장면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남준은 수술이 끝나면 어머니와 아버지의 첫 만남 장소인 지베르니에 가고 싶다고 말했다. 이후 눈물과 함께 감정이 북받친 목소리로 애라에게 그 동안 미움으로 괴롭혔지만 용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하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진태현은 첫 등장부터 야망이 가득한 눈빛과 독기 있는 목소리로 연기장인이라는 평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자신의 복수를 실현하기 위해 온갖 악행을 행했지만, 극의 진행되면서 드러나는 진실로 인한 상처와 아픔을 섬세한 연기력으로 보여줘 악역임에도 불구,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진태현은 아버지의 죽음을 위해 접근했던 어머니 애라에 관한 오해가 풀리면서 상황에 따라 변화는 감정 변화를 세심하게 표현해내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이번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한 진태현이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