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 성료
상태바
포항시청소년재단,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 성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5.20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청소년재단의 구룡포청소년수련원은 지난 18일, 19일 1박 2일 동안 초등학생을 둔 20여 가족(80명)을 대상으로 자연 친화적인 활동과 프로그램으로 가족애(愛)를 유도하고자 ‘2019년 오손도손 힐링가족 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에서는 팀워크 신체활동으로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활동력을 개선할 수 있는 국궁 서바이벌 팀미션∙가족릴레이게임, 전통 소재를 활용한 소원등 만들기, 사탕 떡 만들기, 자연친화적인 환경으로 건강한 체력증진을 유도하는 숲 해설 프로그램 등이 진행되었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들은 다양한 체험과 놀이 속에 가족 간의 협동심과 배려심을 배우며, 함께 소통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포항시)포항시청소년재단 오손도손 힐링가족캠프

이날 참석한 가족들은 “가족들의 연령 구애 없이 누구나 활동적으로 참여하며, 핸드폰에서 벗어나 온전하게 가족들이 함께 다양하고 새로운 체험들을 하고 여러 가족들이 함께하는 친교의 시간도 가질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의 박정숙 상임이사는 “공교육과 사교육 병행이 지속됨에 따라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이 줄어들면서 소통의 시간 또한 부족해지고 있다.”며 “가족들 간의 화합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포항시청소년재단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적인 체험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