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맥과 풍수를 알면 건강과 성공이 따라온다
상태바
수맥과 풍수를 알면 건강과 성공이 따라온다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9.05.20 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담 심병기
(사진제공:안양시)현담 싱병기 회장의 특강.2019.5.9 안양시 평생교육원.

[안양=글로벌뉴스통신]현담 심병기(세계물탐사수맥지리협회 회장)회장은 '수맥과 풍수를 알면 건강과 성공이 따라온다'라는 주제로 지난 2019. 5. 9(목) 10시 안양시 평생교육원(원장 목진선) 동안평생교육센터 3층 대강당에서 안양시민 20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였다.

현담 심병기 회장은 "수맥진단의 필요성은 가족이 숙면을 취함으로써 직장, 사업장, 학교 등에서 아이디어를 창출하여 기업성과를 달성하고, 학교수업 등에 충실하여 학업성과를 달성하고,영유아나 노인이 기거하는 방에 수맥 유.무를 확인하여 생기의 좋은터를 제공할 수있다.수술환자나 일반환자의 방은 수맥진단을 통해, 지기가 좋은 방에 기거하게 하여,수술부위가 쉽게 아물고, 질병이 빨리 완쾌되도록 하기 위함이다.신혼부부 방은 수맥진단을 통해, 불임을 예방하고, 유산, 기형아, 사산 등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위함이며,특히 건축부지선정, 주택건축, 산소 이장 및 장례시 지기가 좋고 수맥이 없는 터를 선정해야 건강과 사업성공을 위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심병기 회장은 "지하수(생활용수, 농업용수, 공업용수), 온천, 유전 등 개발시, 수맥진단기법을 활용, 정확한 관정위치를 찾아야 성공률이 매우 높다.수맥을 쉽게 찾는법은 일반주택 또는 아파트 등의 벽에 상에서 하로 균열이 나거나 마당에서 집안으로 균열이 이어질 때 일단은 수맥의 영향이라고  판단하며,민감한 사람들은 수맥위에 있게 되면, 신체의 손이나 발에 찌릿한 자극을 느끼게 되거나, 때론 심장박동수가 빨라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수맥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방이나 사무실에 수맥이 있게 되면, 오싹하는 느낌이 있어서 이럴때는 수맥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였다.

특히 "숙면을 제대로 취하지 못하고,작은 소리에도 쉽게 잠을 깨는 경우와, 저녁마다 자주 꿈을 꾸거나, 악몽을 꾸어 잠을 설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는 일단 수맥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도구를 활용하여 찾는법은 L-Rod, 펜줄럼(추), Y-Rod 등을 활용하여 수맥을 정확하게 찾을 수 있으나, 도구를 활용하는 방법을 배우고 찾는 것이 효과적이다."고 말하면서,"풍수지리 및 풍수인테리어의 필요성은 사신사 및 지세를 활용하여 터의 지기가 좋고 수맥이 없는 용진혈적의 터를 잡아 양택(주택, 아파트, 건물 등)이나 음택(산소, 가족묘, 납골묘, 수목장 등)을 지어야 당대와 후대에게 건강과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건축이나 이사시 가구 배치는 복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 차원에서 가구를 배치해야 가족건강과 복을 누릴 수 있다."고 주장했다.

심병기 세계물탐사수맥지리협회 회장( heallinghouse.com)은 "관상과 심상을 알아야 할 필요성은 자라나는 아이의 미래를 위해, 관상을 보고, 그가 지닌 잠재능력을 개발하여 지도하며 큰 재목으로 키우는 것이 부모의 도리라 생각되며, 자녀의 결혼 배우자를 선택할 때, 부모가 관상을 보고 부부의 관상궁합과 미래를 예측하며 백년해로 할 수 있는가를 예단하여 며느리나, 사위를 고르는 것이 현명한 일이다.특히 사회활동을 하며 상대방의 관상을 보고, 속지말고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기위해 관상을 알아야 현명한 판단과 인간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고 밝히며, "삶의 질이 더욱 윤택할 수 있게 사전 지식을 습득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 강조하였다.

목진선 안양평생교육원 원장은 "이날 특강은 수강생들의 반응이 좋았다."고 말했다.

수강생 K여사는 개인상담을 요청하며, "그동안 여러강좌를 듣고 있는데, 이번 특강은 일상생활과 밀접한 내용으로 건강과 사업성공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해 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제공:안양시)2019 안양시민학당 일반 교양 특강.현담 심병기 회장 2019.5.9.안양 평생교육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