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탐방]파주 '헤이빌F&B', 핫한 트랜드 맛집
상태바
[푸드탐방]파주 '헤이빌F&B', 핫한 트랜드 맛집
  • 김지호 기자
  • 승인 2019.05.2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권혁중:편집-한월희 기자) '헤이빌F&B'  김지호 대표(중앙) 

[파주=글로벌뉴스통신] 요즘의 음식 핫 트렌드는 맛집을 넘어서 한 곳에서 1차와 2차를 즐길 수 있는 음식 공간을 찾는 것이 대세다.

바로 파주시 탄현면 헤이리 마을길 48-9에 자리한 '헤이빌F&B', '샤브&뷔페'는 공기 좋고 산새 좋은 파주 예술인 마을 단지에 자리하고 있어 각 기관이나 개인 단체 기념일 등 편안하게 맘껏 이용할 수 있는 푸드하우스다.

(사진:권혁중:편집-한월희 기자) '헤이빌F&B' 내부와 테라스- 각종 모임의 장소로 최적.

'헤이빌F&B'는 154석이나 되는 넓고 그윽한 홀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야외테라스가 있고,지하 2층 통아트홀에서는 공연과 단체 세미나 강연 150석 완비, 단체예약이 가능한 푸드하우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헤이빌F&B' 김지호 대표는 "잠원동 한강공원에서 위치한 프라디아 선상 컨벤션 웨딩홀과 이태리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세프로도 10여년 넘게 근무하였고, 현 반야트리 리조트(舊 타워호텔)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경력을 자랑하며 호텔근무 시절 같이 근무한 인연을 토대로 지금까지 함께 근무하고 있다는 직원들과 끈끈한 내공으로 함께 한다."고 말했다.

(사진:권혁중:편집-한월희 기자) 맛깔스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

또한 김 대표는 그들과 함께 "최고의 정성과 맛으로 승부하며 분위기 또한 편안함과 기분 좋게 먹고 아쉬움이 없는 평을 듣도록 서비스 정신을 유감없이 발휘해 파주에서 최고의 맛집으로 승격될 것을 꿈꾸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헤이빌 F&B) 지하에는 소공연장과 객석이 마련되어 있어 단체 토론회도 가능한 맞춤형 장소.

'헤이빌F&B' '샤브&뷔페'를 찾는 손님들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음식을 먹고 즐길 수 있도록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 김지호 대표와 직원들의 열정 만큼이나 대박 나는 맛집으로 평가돼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