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구, 「2019 사상 수상레포츠 한마당」 개최
상태바
사상구, 「2019 사상 수상레포츠 한마당」 개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9.05.19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우시죠? 우리 함께 시원한 수상레포츠 즐겨요.
(사진제공:사상구) 지난해 사상 수상레포츠 한마당 모습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사상구와 사상구체육회, 동서대LINC+사업단은 오는 6월 8일(토) ~ 9일(일) 이틀간 삼락생태공원 내 수관교 일원에서 ‘2019 사상 수상레포츠 한마당’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초보자들도 카약과 패들보트, 래프팅보트 등 수상레포츠를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전문 강사의 강의 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수상레포츠 체험교실’은 1회당 200명이 3개조로 나눠 종목을 바꿔가면서 운영된다.

(사진제공:사상구) 지난해 사상 수상레포츠 한마당 모습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안전하게 진행되며, 강습과 장비 이용료는 무료이다. 참가자는 여벌옷과 신발, 선크림, 세면도구 등을 준비하여야 한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하는 주민과 어린이들을 위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에어 바운스, 워터풀 등 다양한 놀이시설도 마련할 계획이다. 또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며 아름다운 낙동강의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모터보트 탑승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5월27일(월) 오전 10시부터 사상구체육회 인터넷 홈페이지(http://cafe.daum.net/sasangsport)를 통해 접수하고, 선착순 마감된다.

장마, 태풍 등으로 수상레포츠 체험교실 운영이 어려울 경우 행사는 순연되며, 사상구체육회 홈페이지와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상구체육회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