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마인드 업(UP) 수강생 한마당
상태바
취업.창업 마인드 업(UP) 수강생 한마당
  • 장윤석 기자
  • 승인 2013.10.25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창업을 위한 커뮤니티 활성화와 서부여성회관 교육수강생 작품 전시 및 판매, 체험의 장인『취업․창업 마인드 업(UP) 수강생 한마당』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서부여성회관 야외광장에서 오는 10. 29일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교육프로그램 강좌별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강좌 홍보와 함께 강사와 취업 전문기관의 자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6.25일 서부여성회관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서구 세어도가 참여해 직거래 장터를 운영하고 새우젓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난타 퍼포먼스 공연과, 음식 조리반, 커피바리스타, 생활도자기, 수채화, 서양화 등 21개 전시․판매부스, 네일아트, 피부미용, 캘리그라피 등 6개 체험부스 및 인천여성취업센터의 취업상담 부스가 운영되고, 부대행사로 IT전문교육분야의 컴퓨터로 보는 무료운세, 체지방 분석 및 건강상담 등 공연․전시․판매․체험․상담을 통해 수강생과 강사, 시민이 함께 어우러지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판매 수익금의 10%이내를 자율 기부하도록 해 배움을 통한 재능기부를 실시함으로써 지역사회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배움에 대한 자긍심을 제고한다.판매 수익금은 연말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서부여성회관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희망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부여성회관 홈페이지(wiw.incheon.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458-7360~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