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기업 살리기 부천시 앞장선다
상태바
강소기업 살리기 부천시 앞장선다
  • 유제 기자
  • 승인 2019.05.15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부천시)장덕천 부천시장이 강소기업 대표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부천=글로벌뉴스통신]장덕천 부천시장은 5월 14일(화) 멀티용착기 생산 국내 1위 업체인 ㈜대영초음파를 방문하여 부천의 강소기업인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대영초음파 조대식 회장, 강소기업협의회 이영식 회장 등 17명의 강소기업 대표가 참석했으며 기업체 소개와 간담회, 현장라운딩,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제공:부천시)장덕천 부천시장이 ㈜ 대영초음파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조대식 대영초음파 회장은 주52시간의 정부정책에 대한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해결방안이 있으면 강소기업이 서로 공유하여 상생발전하자”고 제안했다.

이어지는 대화에서 장덕천 시장은 지난 5월 7일 국토교통부에서 발표한 3기 신도시 개발지역인 대장동 개발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장 시장은 “대장동에 68만㎡의 자족용지를 조성하여 우리시의 중소기업을 입주시키고 그 회사의 공간을 시에서 매입하여 공원 등의 기반시설을 조성 구도심의 공업지역도 재생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부천시)간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장덕천 부천시장은 오는 22일 부천상공회의소 조찬간담회에 참석해 기업인을 대상으로 대장동 신도시 개발 및 산업단지 조성계획을 설명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