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춘계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
상태바
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춘계 역량강화 세미나" 개최
  • 홍태익 논설위원
  • 승인 2019.05.14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태익기자)춘계 역량강화 세미나에 참석한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 회원들

[수원=글로벌뉴스통신]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는 지난  5월 13일(월) 오후 2시에서 4시까지 수원 장안보건소 소재 어울마당에서 “춘계 역량강화 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사진:홍태익기자)소상공인 컨설팅 방법론을 강의하고 있는 권오경경영지도사

이날 세미나에서 강사로 나선 권오경 경영지도사는 “멋진 소상공인 컨설팅 방법론”을 소개하였다. 이날 강의의 내용으로 소상공인 컨설팅 수행 시 마음가짐과 소상공인에 대한 데이터 생성 능력과 분석을 강조했다.

(사진:홍태익기자)사회적기업가 사업 참여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길민찬대리

두 번째 강사인 사회적협동조합 사람과 세상 소셜벤처본부 창업지원팀 길민찬대리(경영지도사)는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 담임멘토로 “사회적 기업가 육성사업 참여 진행방법”에 대한 안내를 하였다. 길민찬대리가 강조한 것은 사업참여 진행 중 컨설턴트의 윤리적 책임과 사회적 책임에 대한 부분이었고 참석한 한국경영기술지도사 경기남부지회 회원 이창학부회장, 백재욱부회장, 김교명부회장 등 참석 회원 모두 동감하였다.

이날 행사는 배인숙 지회이사, 임영준 지회이사, 김진철 지회이사 등의 회원들이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의 업무를 알차게 수행했다.

이러한 역량강화 세미나를 통해 경영지도사 및 기술지도사의 상호 정보교류는 스스로의 가치역량을 높이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