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춘천박물관회 2019년 정기 이사회 개최
상태바
국립춘천박물관회 2019년 정기 이사회 개최
  • 권오식 기자
  • 승인 2019.05.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립춘천박물관회) 정기 이사회 개최

[춘천=글로벌뉴스통신]국립춘천박물관회(회장 박용수)는 지난 5월 10일(금) 오전 11시에 국립춘천박물관 세미나실에서 국립춘천박물관회의 2019년도 정기 이사회를 열었다.

이 날 이사회는 박용수 회장(前강원대학교 총장)을 비롯하여, 육동한 이사(강원연구원장), 주진형 이사(강원대 교수), 김풍기 이사(강원대 교수), 고창영 이사(前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 사무총장), 김상태 이사(국립춘천박물관장) 등이 참석하였다.

주요 안건으로,2019년 추진 예정인 대표 사업으로는 국립춘천박물관과 공동 운영하는 <박물관 문화대학>과 회원 소장품 특별전시, 우리 문화유산 탐방 사업 등이 논의되었다. 그 외, 회원과의 소통 및 교류의 장을 열기 위해 북콘서트 <나의 길, 나의 책(가칭)>와 같은 이사진 특별 강연을 회원 대상으로 마련하기로 했다.

국립춘천박물관회는 이번 정기 이사회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국립춘천박물관의 전시,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기로 하였고,이사회의 결과는 일반회원들에게도 공유되며, 회원 신청의 길은 언제나 열려있다. 

회원 가입을 희망하는 경우, 누구든지 박물관 홈페이지 또는 안내 데스크를 통해 가입 신청서를 교부 또는 제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