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고객들의 웃음은.. 우리가 접수한다!!”
상태바
“하이원 고객들의 웃음은.. 우리가 접수한다!!”
  • 권오식 기자
  • 승인 2019.05.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원리조트, 카사시네마 신규 공연으로 개그쇼‘관객과의 전쟁’선보여

[강원=글로벌뉴스통신]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가 상설 공연으로 개그쇼‘관객과의 전쟁(부제: 웃긴놈들 전성시대)’을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3일부터 공연되고 있는 개그쇼‘관객과의 전쟁’은 지난 2014년말 전국 예매율 1위와 누적 30만 관객을 기록한 공연계 스테디셀러이다. 소품하나 없이 오로지 개그맨들의 입담과 애드리브, 콩트로 관객들을 웃기는 이 공연이 이번에는 국내 대표 복합리조트인 하이원에 상륙한 것이다.

출연진으로는 인기 개그맨 윤형빈, 박휘순, 김지호, 박민성, 김시우, 신윤승, 정찬민, 조수연 등이며, 이들은 하이원리조트를 방문하는 관객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이들 출연진은 공연시간 외에도 10초 화백, 립싱크보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에 위치한 카사시네마에서 6월 16일까지 일 1회(19:30 ~ 20:30) 진행되며 매주 월, 화요일은 휴연한다.(단, 5. 8(수) 휴연)

관람 가격은 1만 2천원(24개월 미만 무료)이며, 초등학교 4학년 이하 고객은 보호자 동반시 입장이 가능하다. 투숙객, 카지노고객, 지역주민 등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현장에서 신분증, 리조트 이용 영수증 등을 제시하면 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며,“하이원에서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정말 시원하게 웃으며 힐링의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