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장애인 합동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안산시, 장애인 합동 걷기대회 개최
  • 장윤석 기자
  • 승인 2013.10.24 0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빛나교회에서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700여명과 탤런트 이필모씨 참석
 안산시 장애인복지관(관장 박상호)은 지난 18일 빛나교회에서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 마음의 사랑나눔! 한 걸음의 행복나눔!』 안산시 장애인 합동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박상호 관장의 대회사를 시작으로 김철민 안산시장, 전준호 시의회의장의 축사가 있었으며, 행사를 준비한 장애인복지관 직원과 자원봉사자들 및 여러 후원단체들에 감사의 인사말을 전하였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51사단 군악대
 이날 대회는「51사단 군악대」의 화려한 공연과 「꿈꾸는 산대」의 풍물한마당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또한 밀알복지재단의 홍보대사인 탤런트 이필모씨가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밀알복지재단의 홍보대사인 탤런트 이필모(오른쪽)

 걷기대회 행사 구간은 초지동 빛나교회에서 출발하여 수변공원 산책로 4km 구간으로 산책로를 따라 설치된 각 부스에는 간식과 함께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하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고, 또한 이날 걷기대회를 위해 많은 자원봉사자의 참여와 여러 기업 및 단체의 후원이 있어 모두가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 (사진제공:안산시청) 김철민 안산시장
 김철민 안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한 복지 인프라 구축 및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