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GNA) 숨겨진 보석, 가수 양양 “달콤한입술” 발표
상태바
(글로벌 GNA) 숨겨진 보석, 가수 양양 “달콤한입술” 발표
  • 이건형 기자
  • 승인 2019.05.01 2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넘버식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건형 기자) 달콤한입술 양양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이건형 기자) 달콤한입술 양양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성인가요계 숨겨진 보석 같은 가수 양양 신곡 “달콤한입술” 발표

종합 편성 채널 프로그램 ‘미스트롯’에 인기에 힘입어 많은 대중들이 성인가요에 관심을 가져주고 있는 가운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가수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1회 인터넷 가요제를 입상을 통해 본격적인 가수활동 준비를 마친 가수 양양은 처음엔 통기타로 라이브 카페 무대에서 노래하기 시작했다가 록 밴드 활동과 국악을 배우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역량을 키워왔다.

2009년 ‘자수민’이란 이름으로 ‘땡겨’를 발표 정식 데뷔 이후 성인가요 대표 가수 박상철을 만나 ‘양양’이라고 이름을 바꾸고 2011년 ‘못난이’ 이어서 2014년 ‘여자는’에 이르기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메들리 음반 과 각종 방송, 행사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

오랜 준비 와 MC,리포터,BJ로 끊임없이 활동하며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옷을 찾아 헤매던 그녀는 진성 ‘님의 등불’, 임현정의 ‘그 여자의 마스카라’ 등을 히트한 작곡가 김정훈을 만나 경쾌하고 도발적인 ‘달콤한입술’을 발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활동에 들어간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유튜브를 통해 채널 양양시대 콘텐츠 ’트로트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KBC고향맛집의 리포터로 활동했던 가수 양양의 색다른 활동을 기대하며 그녀의 도전을 응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