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KTX 개통 15주년 기념음악회’대전역 개최
상태바
코레일,‘KTX 개통 15주년 기념음악회’대전역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04.15 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레일)'KTX 개통 15주년 기념음악회’대전역에서 성황리 열려

[대전=글로벌뉴스통신]코레일 심포니 오케스트라(이하 ’코레일 오케스트라‘)가 2004년 4월 1일 첫 운행을 시작한 KTX가 대한민국의 대표 교통수단으로 자리잡기까지 성원해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지난 13일(토) 오후 대전역에서 ‘KTX 개통 15주년 기념음악회’를 개최했다.

코레일 오케스트라 지수한 상임지휘자와 단원 80여명이 함께한 이날 음악회는 △요한 스트라우스 2세의 ‘봄의 왈츠’를 시작으로 △조르주 비제의 ‘카르멘 모음곡’ △아람 하차투리안의 ‘왈츠’ 등 클래식을 비롯해 △‘인디아나 존스’와 △‘스타워즈’ 등 익숙한 영화 음악을 연주해 대전역을 찾은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제공:코레일)대전역 공연

한편 코레일 오케스트라는 지난 11일 서울에서 열린 ‘OSJD 사장단회의’ 공식만찬에서 각국 철도 대표단 앞에서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여 갈채를 받은 바 있다.  

손병석 코레일 사장은 “변함없이 KTX에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서로 다른 악기로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내는 오케스트라처럼 각 분야의 완벽한 하모니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철도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