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돼먹은 영애씨 17’ 윤서현, 극을 이끄는 케미요정의 활약!
상태바
‘막돼먹은 영애씨 17’ 윤서현, 극을 이끄는 케미요정의 활약!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4.1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애직원 등극 '군대 선 후임 케미' X 가장의 고군분투 '아빠케미'
(사진제공:높은ENT엔터테인먼트) 윤서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이 다양한 케미로 극을 이끌었다. 

12일 방송된 tvN 금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헌, 홍보희)’에서 센스 없는 센스쟁이 윤서현이 우연히 사장 정보석과 같은 군 부대 출신으로 선후임 관계임이 드러났다.

이후 윤서현은 군대를 주제로 정보석과 대화를 많이 나누며 친해지는 것은 물론, 영업을 할 때 함께 동행하는 등 정보석의 오른팔로 자리매김했다. 또 윤서현은 정보석의 조언을 토대로 육하원칙 순서대로 말하는가 하면 군대느낌이 물씬 풍기는 말투를 사용해 재미를 더한 것.

뿐만 아니라 윤서현은 육아 휴직으로 회사에서 입지를 잃은 승준의 재기를 돕기 위해 틈틈이 보석의 정보를 전달, 낙원사의 볼링 대결에 승준을 초대해 일부러 실점을 내어 보석에게 스포츠 승부욕의 기쁨을 안겨주는 등 승준과의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처럼 윤서현은 사장 정보석과는 학연, 지연 보다 진하다는 군 선후임 인연으로, 이승준과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빠들의 비애를 나누며 각기 다른 케미로 극의 이끄는 것은 물론 재미까지 선사했다. 이번 시즌에서도 윤서현은 ‘케미 요정’으로서 활약을 펼치며 남은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현실 공감 100%를 자랑하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