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자산운용 김홍곤 상무, “제13회 한국 기관투자 포럼” 발표
상태바
DGB자산운용 김홍곤 상무, “제13회 한국 기관투자 포럼” 발표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4.1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DGB자산운용(대표 이윤규)은 김홍곤 상무가 서울 조선호텔에서 지난 10일(수) 개최된 Asian Investor의 제 13회 한국 기관투자 포럼에서 “The future of artificial intelligence in finance 라는 주제로 발표를 했다."고 밝혔다. 김홍곤 운용본부장은 “인공지능이 주도하는 금융의 미래” 라는 주제로 인공지능이 적용되는 금융권의 미래와 인공지능과 머신러닝이 가져오는 금융권의 영향 및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주식투자 포트폴리오 최적화 모델링에 대해 발표를 하였다.

(사진제공: 금투협) DGB자산운용 김홍곤 상무 'The Future of Artificial Intelligence in Finance' 주제 발표

Asian Investor는 영국 최대의 출판 그룹인 헤이 마켓 미디어 리미티드 (Haymarket Media Limited)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연기금, 공제회, 자산운용사 등의 운용전략과 위험 관리방안 등 아시아 국가의 투자동향을 파악하고 분석하는 저널이다.

Asian Investor는 매년 한국에서 기관 투자 및 자산 관리 최고 책임자들을 한자리에 모아 투자자들에게 업계에서 현재 직면 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동향과 쟁점에 대한 지식과 모범 사례를 공유 할 수 포럼을 개최 하는데 올해 한국에서 13회째 한국 기관 투자자 포럼을 조선호텔에서 개최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