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국립암센터, "MOU 체결"
상태바
LG전자-국립암센터, "MOU 체결"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3.24 2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리케어 정수기 200대 기증

[서울=글로벌뉴스통신] LG전자와 국립암센터발전기금은 최근 경기도 고양시 국립암센터에서 LG전자한국B2B그룹장 이상윤 부사장,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이은숙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암환자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LG전자는 국립암센터에 ‘퓨리케어 슬림스탠드정수기’ 156대,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44대 등 총 200대의 정수기를 기증한다. LG전자와 국립암센터발전기금은 깨끗하고 건강한 물이 암환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향후에도 국민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협력방안을 지속적으로 함께 모색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LG전자) LG전자, 국립암센터에 퓨리케어 정수기 200대 기증

국립암센터는 2000년 3월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서 암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와 진료를 통해 암 발생률 및 사망률을 낮추는 데 이바지하고 있다.

국립암센터발전기금 이은숙 이사장은 “각자의 영역에서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노력하는 LG전자와 국립암센터발전기금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민관을 아우르는 발전적 협력방안과 새로운 기회를 모색할 것이다.”고 밝혔다.

LG전자 한국B2B그룹장 이상윤 부사장은 “국립암센터발전기금과 협력해 암환자들의 삶의 질에 도움을 주고 국민들의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