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한기웅, 첫 방송 스크린 도장~
상태바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한기웅, 첫 방송 스크린 도장~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24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훈훈한 미소와 함께 대본 인증샷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피터박-우진친구&돌담길 공동대표로 등장하는 '한기웅'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하나뿐인 내편' 후속작으로 인기를 몰고 올 또 하나의 주말 드라마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한기웅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3일(토) 첫 방송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에서 피터박 역을 맡은 한기웅이 훈훈한 인증샷과 함께 설레는 소감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기웅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풋풋한 미소와 함께 스타일리시한 올림 머리와 코트핏으로 완성된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기웅은 “새로운 캐릭터 ‘피터박’으로 인사드리는 한기웅 입니다. 훌륭한 작품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첫 방송 본방사수! 그리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첫 방송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극 중 한기웅은 오랜 미국생활 끝에 귀국한 김우진(기태영 분)의 동료이자 출판사의 공동 대표 ‘피터박’ 역을 맡았다.

한기웅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2,13을 통해 워너비 연하남으로 등극한바 있다. 또한 쌍둥이 형 한기원과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대박’, ‘피고인’ 등에서 활약하며 대체불가 쌍둥이 배우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종영한 ‘끝까지 사랑’을 통해 사연 있는 반항아 역할로 사랑 받은 한기웅이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탄탄한 연출진과 특급 배우 군단의 만남으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토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