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후원금 3억원 약정서 경주시에 전달
상태바
초록우산 후원금 3억원 약정서 경주시에 전달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9.03.21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경주시에 거주하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을 지원하기 위해 20일(수) 경주시청 영상회의실에서 후원금 3억 원의 약정식을 체결했다.

이번 약정서 전달식은 주낙영 경주시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창연 본부장과, 황명강 경주후원회장이 참석했다.

후원은 경주시에서 대상자를 추천해 아동 약 200명에게 의료비, 학습지 지원, 주거비, 공부방 꾸미기 등으로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기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경주시)우리의 미래 아동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초록우산’약정서 전달식 (사진왼쪽에서 손창수 아동청소년과장, 김진태 시민행정국장, 김창연 본부장, 황명강 경주후원회장, 김수광 시의원)

한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 1948년에 설립돼 70년간 국내외 아동의 생존․보호․발달지원 및 권리옹호 사업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는 국내 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김창연 본부장 및 황명강 후원회장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어려운 아동들이 더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으며, 항상 아동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