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토, 국립발레단 이주리 발레리나와 함께한 화보 공개
상태바
레페토, 국립발레단 이주리 발레리나와 함께한 화보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레페토) 이주리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가 Mnet <썸바디>로 많은 사랑을 받은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이주리와 함께한 19SS 화보를 공개했다. 

프랑스 파리 오페라 극장 무용수들을 위한 발레슈즈를 만들며 시작한 레페토는 국내 론칭 이후 발레와 연관된 다양한 문화활동을 이어 오고 있는데, 그중 하나로 매 시즌 발레 무용수와 협업하여 발레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화보로 만드는 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주리는 최근 종영한 Mnet <썸바디>를 통해 사랑스러운 성격과 인형 같은 이목구비, 완벽한 비율로 출연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프로그램 내에서 보여준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와 댄스 동작들을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의 사진작가 박귀섭(BAKI)이 한층 아름답게 포착하여 화보로 담아냈다.

화보는 레페토의 애슬레저 컬렉션과 다양한 신상 아이템을 활용해 총 여섯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스웨트 셔츠와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하고, 발레 슈즈를 연상시키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조다나를 코디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러블리한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점프 슈트에 포인티드 토의 키튼 힐 슈즈를 신어 모던하면서도 드레시한 무드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능적이고 편안함을 강조한 퍼포먼스 라인의 스웨트 셔츠와 조깅 팬츠, 댄스에서 영감을 받은 백과 슈즈를 더해 애슬레저룩을 여성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으로 풀어냈다. 그 외에도 레페토 애슬레저 컬렉션만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엿볼 수 있는 컷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레페토의 이번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레페토) 이주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