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새 디지털 싱글 ‘D.C.Y.E’ 첫 번째 티저 공개!
상태바
이기광, 새 디지털 싱글 ‘D.C.Y.E’ 첫 번째 티저 공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15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고 짙은 사운드와 어우러진 이기광 표 R&B 힙합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이기광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몽환적인 매력의 이기광이 신곡 ‘D.C.Y.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일(금)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의 타이틀 곡 ‘D.C.Y.E (Don't Close Your Eye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타이틀 곡 티저 영상 속 이기광은 빠져들 것 같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조명이 켜지며 등장, 몸으로 한 선을 그려 나가 듯 웨이브를 뽐냈고, 깊고 짙은 눈빛으로 분위기를 압도,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신곡의 짧은 군무를 공개하며 새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달아 올린 것. 

타이틀 곡 ‘D.C.Y.E’은 이기광의 나른한 저음과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가 묘하게 어울리는 R&B 힙합 곡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내고 있는 랩퍼 키드밀리가 지원 사격에 나서며 이들의 색다른 매력이 어떻게 조화를 이룰지 눈길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노래로 하는 이야기를 담아내며 기존에 보여주었던 이기광의 모습과는 또 다른 이면을 선보일 것이다.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I]와 타이틀 곡 ‘D.C.Y.E’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