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군 입대 전 '타이틀곡 ‘D.C.Y.E’ 싱글 앨범 발매
상태바
이기광, 군 입대 전 '타이틀곡 ‘D.C.Y.E’ 싱글 앨범 발매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11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줄 플랜 공개! 앨범 발매의 카운트다운을 알리다.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이기광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이기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이기광은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를 통해 오는 18일(월)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앨범 [I] 발매를 예고, 타이틀곡 명 ‘D.C.Y.E’와 함께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게시하며 앨범 발매의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11일 스케줄 플랜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영상과 앨범 발매 당일인 18일은 마지막 뮤직비디오 티저와 영상, 오후 6시 타이틀곡 ‘D.C.Y.E’를 포함해 앨범 [I]의 전 음원이 공개된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 [I]의 타이틀 곡 ‘D.C.Y.E’는 ‘Don’t Close Your Eyes’의 약자로 이기광의 나른한 저음과 깊고 짙은 바다를 느끼게 하는 사운드가 묘하게 어울리는 R&B 힙합 곡. 

4월 18일 의경으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는 이기광은 오는 18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23~24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I]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국내 활동 이외도 해외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나 인사를 전할 예정.  

한편, 이기광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앨범 [I]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