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원, SBS 골프 ‘프리미엄 피팅쇼! MC 발탁
상태바
최재원, SBS 골프 ‘프리미엄 피팅쇼! MC 발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9.03.0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 신개념 골프 방송 MC 도전.
(사진제공:MADA엔터테인먼트) 최재원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탤런트 최재원이 SBS골프의 신개념 골프 프로그램 메인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8일(금) “최재원이 12일 첫 방송 되는 SBS골프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의 메인 MC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히며 “처음으로 도전하는 골프 프로그램인 만큼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재원이 출연하는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골프 때문에 골치 아픈 모든 골퍼들을 위한 ‘긴급점검 프로젝트’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고민을 골프클럽 피팅을 통해 해결해주는 방송이다.

최재원은 처음 도전하는 골프 방송이지만 ‘좋은나라 운동본부’, ’토닥토닥 마음아’ 등 다수 프로그램의 진행 경험과 부인인 프로골퍼 김재은에게 배운 골프 노하우를 전달 하며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의 유성상PD는 “많은 출연자들을 이끄는 모습에서 진행자로서의 관록과 사람으로서의 배려심이 느껴졌고, 기존 한정된 골프방송MC계의 숨겨진 보물을 찾은 느낌입니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예능, 교양, DJ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재다능 한 탤런트로 자리매김한 최재원이골프 방송을 통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BS골프 ‘프리미엄 피팅쇼! 당신이 골프를 못하는 이유’는 12일 밤 10 30분 첫 방송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