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연합봉사단,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 개최
상태바
中企연합봉사단,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 개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9.02.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좌측 2번째부터 경기도가구공업협동조합 정용주 이사장,예일국제언어연구원 임서연 원장,인천시각장애인복지연합회 이규일 회장,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 이춘노 관장.

[인천=글로벌뉴스통신]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 소속 中企연합봉사단 30명은 16일(토), 인천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이춘노)을 방문하여 시각장애인 및 가족 등 200여명과 함께 정월대보름 맞이 윷놀이대회를 펼쳤다.

윷놀이대회에서는 시각장애인 2명과 봉사원 1명이 한 조를 이루었으며, 봉사원은 장애인의 눈과 손이 되어 대회를 진행했다.

中企사랑나눔재단에서는 부상으로 280인분의 친환경 EM주방세제, 냄비세트, 팩음료, 식사비 등 총 365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김기훈 中企사랑나눔재단 사무국장은 “오늘 윷놀이대회를 통해 시각장애인 및 가족분들께 다가오는 정월대보름의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천시각장애인종합복지관 이춘노 관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변함없이 올해에도 이렇게 시각장애인분들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사회를 두루 살펴 올 한해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답하였다.

한편, 中企사랑나눔재단은 이날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올해 중소기업 현장중심 나눔활동을 연 13회로 확대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