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투협, "Global Investment-홍콩 과정" 개설
상태바
금투협, "Global Investment-홍콩 과정" 개설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9.02.11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금융투자협회(회장 권용원) 금융투자교육원은 "업계 및 연기금의 해외투자 정보 취득과 네트워크 등 비즈니스적 측면을 지원하기 위하여 「Global Investment (홍콩)」과정(해외: 3.24~3.29)을 개설하고 2월 22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DB) 금융투자교육원(여의도)

본 교육과정은 JP Morgan 등 글로벌 TOP Tier 투자은행과 Allianz Global Investors 등 운용사들 뿐만 아니라 Bloomberg, Brevan Howard, Olympus Partners Asia Ltd. 등 다양한 글로벌 금융기관 임원이 강사로 참여하여 현지에서 실제 투자사례 중심으로 강의한다.

교육생은 본 과정에서 해외주식, 채권, 파생 등 전통투자 분야 외에도 PE, RE 등 글로벌 대체투자 분야도 접할 수 있어 다양한 투자분야에 대한 아태지역의 투자 트렌드와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중민 금융투자교육원 원장은 “업계 임직원들이 글로벌 플레이어들의 투자 노하우를 배우고, 인적 네트워킹을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금융社가 보유하고 있는 Deal의 투자기회를 발굴하는 등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교육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본 과정은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www.kifin.or.kr)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