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심리학", 2월 인생디자인학교 포럼 성료
상태바
"돈의 심리학", 2월 인생디자인학교 포럼 성료
  • 정택수 기자
  • 승인 2019.02.11 0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정택수 기자)"돈의 심리학" 2월 인생다자인학교 포럼 성료

[안양=글로벌뉴스통신]인생디자인학교(교장 한만정)는 매월 둘째주 토요일 포럼을 진행한다.

2월 포럼에는 9일(토) 신성진 강사(한국재무심리센터 대표)를 초대하여 "돈의 심리학"에 대한 특강을 성황리에 마쳤다.

신성진 강사는 강의에서 "돈을 잘 벌고, 잘 쓰고, 잘 불리고, 잘 나누는것이 중요하다. 재무심리는 돈에 대한 생각, 태도, 믿음으로 이루워진다."고 밝혔다.

행복한 부자가 되기위해, 재무심리 이해하기와 참석자들 개인별 재무심리를 분석 실습을 통해 재무 강점과 약점을 알게되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에 이어 한만정 교장의 진행으로 참석자들 전원이 참여할 수 있는 조별 토의와 실습을 통해 개인별 과거-현재-미래의 재무심리분석을 하고 발표하며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 정택수 기자)"돈의 심리학" 2월 인생다자인학교 포럼 성료.좌측부터 한만정 교장.정택수 한국자살예방센터장,이순희 자문위원장,(우측)강윤정 인생다자인학교 교육이사.

이날 행사에서는 이순희 교수에게 자문위원장과 정택수 한국자살예방센터장에게 글로벌뉴스통신 객원기자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한만정 교장은 강연을 통해 "그동안 돈의 심리에 대해 소홀히 하였는데, 강연을 듣고 재무심리분석으로 강약점을 알 수 있었던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인생디자인학교의 핵심가치는 '지식 -성장 -변화'와 성취하는 삶을 추구하는 개인의 성장을 돕는 교육 ,세미나, 인적네워크 제공과 평생교육의 플랫폼으로 기업교육, 평생교육, 일자리창출에 적극성을 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