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 이전
상태바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 이전
  • 안소라 기자
  • 승인 2019.01.1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문화 확산 업무 협약’,국제나은병원에서 지역복지 사무공간 제공‘
(사진:안소라)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 이전 기념 및 개소식 성황리 개최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김재훈)는 15일(화) 오후2시 국제나은병원 6층에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 이전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본 행사에는 안양시의회 서정열 부위원장, 임영란 보사환경위원장, 이채명 시의원, 김필여 시의원, 최병일 시의원, 류상열 명예회장, 정변규 명예회장, 구재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사회단체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새로 이전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실은 사무공간과 회의실을 갖추고 있어 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교통의 중심지에 위치해 회원 시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는 국제나은병원과 체결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국제나은병원에서 사회공헌과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복지를 충족시키고자 협의회에 사무공간을 제공한 것이다.

(사진:안소라) 김재훈 4대 회장은 인사말에서 “국가 정책적으로 복지가 최대 이슈인 만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지역 현안에 걸친 종합적이고--

 김재훈 4대 회장은 인사말에서 “국가 정책적으로 복지가 최대 이슈인 만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지역 현안에 걸친 종합적이고 전반적인 복지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제2의 도약의 성장을 이뤄가겠다.”며 “지역복지에 많은 관심으로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축하해주러 오신 안양시의회와 관계 행정 인사분들 그리고 사무실 이전에 큰 도움을 주신 국제나은병원 정병주 원장님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안소라)정병주 국제나은병원장은 축사에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국제나은병원이 한 공간 안에 있게 되면 긍정적인 시너지가 많이 발생할 것

 정병주 국제나은병원장은 축사에서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와 국제나은병원이 한 공간 안에 있게 되면 긍정적인 시너지가 많이 발생할 것이라 생각한다. 국제나은병원은 오랫동안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의 든든한 후원자로 남을 것을 약속드리고, 지금까지 이끌어 오신 역대회장님들과 김재훈 회장님의 노고에 대해 존경을 표한다. 여러분들 하시는 일들이 충분히 이 사회에 빛이 되고 희망이 되기 위해서는 우선적으로 여러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08년 11월 5일 사회복지법인으로 설립, 출발했으며 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사회복지시설, 법인, 기관 단체와의 협의조정을 통하여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 연구, 교육훈련, 정책개발, 자원봉사활동육성, 복지정보화, 사회공헌사업 등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