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로고젝터 설치로 밝아져...
상태바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로고젝터 설치로 밝아져...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9.01.0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상주시) 일상에서 찾아보는 상주상무패밀리하우스의 로고젝트가 눈에 띈다

[상주=글로벌뉴스통신]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LED 로고 프로젝터를 설치해 상주 시내를 환하게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 재정 후원 사업의 일환으로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에 LED 로고 프로젝터(이하 로고젝터)를 설치했다.

로고젝터란 이미지 또는 문구 넣은 렌즈를 바닥에 빛으로 투영해 어두운 곳에서 효과적으로 시각적 메시지 전달을 할 수 있는 프로젝터이다.

로고젝터에는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 문구가 새겨져 있으며 각 패밀리하우스 로고와 함께 상상패밀리를 넣어 친근감을 더했다. 이색적인 홍보 방법으로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후원업체 관계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 백만흠 대표이사는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는 지역 상권 여러 업체들과 함께하고 있다. 이번 로고젝터 설치를 기점으로 다각화된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역 발전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상주상무는 구단과 패밀리하우스 간 상생을 위해 홍보에 힘쓰고 있다. 로고젝터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홍보 방법을 통해 상주상무 패밀리하우스를 점차 넓혀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