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진동 드릴 GSB 24-2' 출시
상태바
보쉬 전동공구, '진동 드릴 GSB 24-2' 출시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2.27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보쉬) 보쉬전동공구_GSB 24-2-고성능 모터, 높은 토크 성능으로 강력한 성능 자랑- 킥백컨트롤 기능, 2단 속도 조절 등 작업자 안전성 고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성능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진동 드릴(GSB 24-2)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보쉬 진동 드릴(GSB 24-2)은 1,100W의 보쉬 고성능 모터와 높은 토크 성능으로 콘크리트, 목재, 철재 등 자제에 사용할 수 있다. 메탈 하우징을 적용해 내구성이 좋고 견고하다. 

보쉬 진동 드릴(GSB 24-2)은 다양한 안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안전성을 강화했다. ‘킥백컨트롤 기능’을 탑재하여 작업 시 공구에 장애물 충돌이 감지되면 순간적으로 작동을 멈춰 작업자의 손목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2단으로 속도 조절이 가능해 상황이나 자제에 따라 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드릴 척 범위는1.5mm-13mm로 범용성이 뛰어나고 정방향, 역방향 회전이 가능하여 사용이 편리하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진동 드릴(GSB 24-2)은 강력한 성능과 견고함을 갖췄을 뿐 아니라 보쉬만의 안전 기능을 탑재해 작업자의 안전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며 ”콘크리트, 목재, 철재 등 다양한 자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넓은 직경 작업에도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