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빅드림 봉사대상 시상,후원인의 밤 개최
상태바
제5회 빅드림 봉사대상 시상,후원인의 밤 개최
  • 장서연 기자
  • 승인 2018.12.21 0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빅드림 주관으로 제5회 빅드림 봉사대상 시상식 및 후원인의 밤 행사가  12월19일(수) 여의도 동화빌딩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제공:빅드림)(좌측)박헌준 이사장.후원인 수상.

이날 행사에는 (사)빅드림의 이사장인 박헌준 프리드라이프 회장, 장영현 배화여자대학교 스마트IT학과 교수,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정하균 시사오늘 발행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하였다.

(사)빅드림 주용학 상임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청소년에게 꿈과 사랑을 전달하고자 물심양면으로 실천하는 봉사자들과 후원자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청소년사업으로 더욱 더 발전해 나가는 빅드림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사)빅드림 박헌준 이사장(프리드라이프 회장)은 환영사에서 “후원 회원분들의 노고를 치하하면서 프리드 라이프도 내년에는 더욱 빅드림이 발전되도록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빅드림) 주용학 빅드림 대표와 수상자들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시작으로 본 행사가 시작 되었으며, 봉사대상 부문에는 서울시의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 표창, 빅드림 상임대표 표창, 빅드림 봉사대상(개인/기업/언론)시상, 빅드림 이사장 감사패 전달식 등 총 6분야에 55명이 수상하였다.

봉사대상 부문에는 서울시의장 표창, 국회의원 표창,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 표창, 빅드림 상임대표 표창, 빅드림 봉사대상(개인/기업/언론)시상, 빅드림 이사장 감사패 전달식 등 총 6분야에 55명이 수상하였다.

2018년 한 해동안 멘토 활동 등 여러 활동에 참여해준 『빅드림 문화기획단』 단원들에 대한 수료증 전달식이 진행되었다.

(사)빅드림은 대한민국의 미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정신함양과 리더십을 키워주기 위해 수련활동 및 건강한 여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흥시켜 올바른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는 여성가족부 허가 비영리 사단법인이다(제92호). 특히 청소년들이 주도적이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수련활동, 문화예술활동, 국제교류활동, 자원봉사활동을 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참여를 활성화하게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가고 있다.

문의전화는 02)3280-7007. 주소는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1 동화빌딩 701호. 후원계좌는 기업은행 1004-1004-20 예금주:(사)빅드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