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sPAY, 유닥스 거래소 상장후 매매개시
상태바
QRsPAY, 유닥스 거래소 상장후 매매개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8.12.21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체의 사전 판매 없이 암호화폐거래소에서 세일 개시
(이미지 제공 : 그린유디아) QRsPAY 로고

[서울=글로벌뉴스통신] 그린유디아 (주)(대표 김종현)의 QRsAPY 플랫폼으로 2018년 12월 18일(수) 상장한 QRsPAY(QRP)가 암호화폐를 보유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교환(세일)없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초기단계부터 보유할 수 있도록 최초 판매 가격인 0.01US$로 매입할 수 있도록 하였다.

참여자들은 유통마진이 없는 쇼핑몰 및 QRsPAY 융복합결제시스템에서 제품 구매 등이 이루어 짐으로서, 향후 암호화폐 활용성 증대에 따른 가치 상승으로 성장가치를 공유할 것으로 기대가 된다.

QRsPAY 플랫폼은 비공개 특수 QR Code(Wide 인공지능 Code, 히든이미지)를 개발하여 기존 QR Code가 가지고 있지 못한 유니크한 고유식별표시로서의 미흡한 역할을 대신 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기술로서, 정품인증 및 QR Code로 결제되는 제품의 가격 및 정보를 융합할 수 있는 기술이다.

향후, 담배에는 2020년 1월부터 세계보건기구(WHO)가 의무적으로 고유식별 표식 부착 및 이력추적을 하도록 규정하고 있다.

그린유디아의 관계자의 설명에 의하면,"2018년 10월 18일 중국변호사협회 (북두군합)와 협력하여 중국 1~7살까지의 영유아제품 및 임산부 관련 제품을 포함하여, 중국내 보세구 반입제품,중국내 내수제품(담배, 주류, 의약품)의 중국 위조방지 시장 진입 및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대한 위조방지 시장 진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