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사)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출판기념회' 개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8.12.1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출판기념회' 개최

 [서울=글로벌늇스통신]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지난 12월 12일(수) 오후 6시 30분에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후원의 밤 및 한기범회장 출판기념회’가 열렸다.

한기범 희망나눔은 지난 한 해 동안 심장벼 어린이에게는 생명의 존귀함을, 다문화 가정 어린이에게는 더불어 사는 삶을, 농구꿈나무들에게는 용기와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사랑과 후원이라는 귀한 나눔에 마음을 보태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 및 한기범회장 출판기념회’를 진행했다.한기범희망나눔 ‘후원의 밤 및 한기범회장 출판기념회’는 개그맨 전환규의 사회로 1부와 2부에 걸쳐 진행되었다.1부는 지난 한 해 동안 한기범희망나눔에 봉사하신 우수자원봉사자 시상식을 진행하였다.

한기범희망나눔상은 전경란, 권진영, 신나영, 박금영, 강선영, 김세원, 조재현님이 수상하였고,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은 정원호, 승영덕, 이종찬, 권영선, 박성민님이 수상하였고, 보건복지부장관상은 서인석, 김소영, 심규영님이 수상하였다. 감사패는 지구덕, 유영학, 서대엽, 윤주노, 김괴영, 이정용님이 수상하였다. 그리고 후원물품 전달식에서는 ㈜나스포에서 1500만원 상당의 스팔딩 농구용품을 후원하였고, 제이지스포에서 800만원 상당의 KNUT 유니폼을 지원하였다.

2부에서는 축하공연으로 가수 박학기, 전자바이올린 아이린, 가수 김인숙의 무대로 ‘후원의 밤 및 한기범회장 출판기념회’를 더욱 빛내주었다. 마지막으로 참석자들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진행하였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