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산업진흥원,'기업인 만남의 날' 행사 개최
상태바
시흥산업진흥원,'기업인 만남의 날' 행사 개최
  • 홍태익 논설위원/경영학박사
  • 승인 2018.12.1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 홀
(사진:홍태익 논설의원/경영학박사) 행사에 참여한 참석자들

[시흥=글로벌뉴스통신] 2018년 12월 18일(화)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시흥산업진흥원 내 시흥비즈니스센터 2층 컨벤션 홀에서 “2018년 시흥산업진흥원 성과 공유회 및 시흥시 기업인 만남의 날” 행사가 열렸다. 

정동선 시흥산업진흥원장은 환영사에서 "시흥산업진흥원은 지역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고 실질적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을 추진하고자 노력해 왔다."고 했다. 

이어 축사에서 김태경 시흥시의회의장은 시흥산업진흥원은 경기도내 6번째로 설립된 산업진흥원으로 중소기업의 지속가능성장에 도움이 되고 시흥산업진흥원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시흥산업진흥원의 성장에는 정동선 원장을 중심으로 김용진 본부장, 이대열 창업지원팀장겸 경영지도사, 홍성영 마케팅지원팀장, 이광진 마케팅지원팀 매니저 등의 많은 구성원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의 산물이다.

이날 행사에는 시상식과 2018년 지원사업 성과발표가 있었고 시흥산업진흥원 협력기관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사진:홍태익 논설위원/경영학박사) 진행을 하고 있는 시흥산업진흥원 최지연매니저

특히 진행을 맡은 산업정책팀의 최지연 매니저의 깔끔한 사회는 참석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우수사례 발표로 영일실리콘(주), ㈜동남, ㈜동광사우, ㈜범용테크놀러지, 세드나 이엔지(주), ㈜피코피코, ㈜엘레트프랜즈, 로얄마트 등 업체가 시흥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대표로 시흥산업진흥원의 협조와 도움으로 인한 지속가능성장의 계기가 된 성공사례를 발표하였다. 

(사진:홍태익 논설위원/경영학박사) 협력기관으로 행사에 참석한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 회원들

시흥산업진흥원의 협력기관으로는 한국경영기술지도사회 경기남부지회가 중소기업 컨설팅지원, 비즈니스지원단 현장클리닉, 기업진단 등을 맡고있으며, 한일산업기술협력재단에서는 중소기업 기술혁신 등을, KOTRA는 수출에 관련한 내용 지원을, 한국무역보험공사(시흥출장소)는 수출보험지원,시흥산업진흥산업원과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이러한 시흥산업진흥원의 탄탄한 시스템 구조 속에 시흥시 소재 많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지속가능성장을 하여 일자리 창출과 국민경제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