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용준형,여심잡아
상태바
‘커피야 부탁해’용준형,여심잡아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2.15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 매력포인트 3종 세트!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용준형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의 ‘여심 저격’ 매력 포인트를 짚어봤다. 

채널A 주말특별 기획 ‘커피야 부탁해 (연출 박수철 /극본 서보라, 이아연)’에서 유명 웹툰 작가 임현우 역을 맡아 극 중 여성 캐릭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용준형의 다양한 매력을 세 가지로 추려봤다. 

# ‘열일 남’ 자기 일에 열중하는 남자!!
첫 등장부터 극중 캐릭터의 직업에 대한 커리어는 입증되었었다. 인터뷰부터 모두 선망하는 유명 웹툰 작가 임현우. 웹툰을 작업이 들어가면 집중하는 그의 눈빛과 표정은 슬비(김민영 분)뿐만 아니라 예나(길은혜 분)의 마음마저 사로잡고 있다. 

# 시크와 달달함이 공존하는 ‘마성의 츤데레’ 
평소에는 단호한 말투에 결단력 있는 태도의 현우. 하지만 슬비에게 안 좋은 일 때, 난처하게 만드는 사람들을 향해 그녀의 편을 들어주기도 하고, 뒤에서 챙겨주는 일명 ‘츤데레’ 면모를 뽐내고 있다. 또한, ‘우리 어시’, ‘우리 애’라는 말로 설렘 주의보 내린 것.

# 완벽남의 미소 자아내는 허당미, 인간미!
언제든 그 상황에 맞게 침착하게 대처하는 현우지만 사실, 화를 참기 위해 수많은 뽁뽁이를 터트렸고, 웹툰에 대한 기대를 안 하는 듯하였으나 일찍 일어나 순위를 확인하기도, 고운(채서진 분)을 향한 알 수 없는 마음에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용준형은 5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가 무색할 만큼 캐릭터를 오롯이 흡수시키며 그만의 매력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는 극의 전개에 대한 몰입도는 물론 흥미를 돋아 시청자들의 마음과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한편, ‘커피야 부탁해’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 로맨틱 코미디. 주말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