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신유통연구원, "18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시상" 성료
상태바
농식품신유통연구원, "18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시상" 성료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12.13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사)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사장 원철희, 원장 김동환)은 12월13일(목) 오후 서울 양재동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2018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시상식과 농식품 MD초청 교류전을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협중앙회가 후원으로 개최하여 200여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정욱 농림축산식품부 유통소비정책관

김정욱 농림축산식품부 유통소비정책관은 축사에서 "어려운 관문을 통과한 5개조직을 축하한다. 농식품부에서는 산지조직화는 아직도 갈길이 멀다고 하지만 오늘 5개 조직은 역할을 충분히 할 것이다. 이러한 조직들을 늘리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사)농식품신유통연구원이 더욱 발전되고, 성과가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동환 (사)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

김동환 원장은 경과보고에서 "올해는 지원이 다소 저조하였으나, 우수한 조직들이 지원하였다. 내년에는 시상시기를 조정하여 타 기관과 행사가 중복 되지 않도록 하겠다."며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대상은 농산물마케팅지원사업비 5천만원 특전,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 농협중앙회 회장상은 최우수상으로 농산물마케팅지원사업비 3천만원 특전, 농식품유통연구원 이사장상은 특별상으로 20년 농산물마케팅지원사업비 1천만원의 특전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김완배 심사위원장(서울대학교 명예교수)

김완배 심사위원장(서울대학교 명예교수)은 "성장가능성, 마케팅성과 등을 심사위원 평가와 현장에서 150명이 현장투표하여 최종합산하여 선정했다."고 밝혔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사)농식품신유통연구원, 2018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촬영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은 옥종농협(조합장 정명화), 최우수상(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상,농협중앙회 회장상)은 농업회사법인(주) 조은그린(대표 신정훈)과 성산일출봉농협(조합장 현용행), 농식품유통연구원 이사장상인 특별상은 농업회사법인(주) 자연터(대표 박인호)와 충청남도(충남지사 양승조)가 각각 수상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2018년 농산물마케팅대상 시상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