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 송년 행사 개최
상태바
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 송년 행사 개최
  • 김점선 기자
  • 승인 2018.12.11 2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사천시) 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2018 연차보고대회 및 송년 행사

[사천=글로벌뉴스통신] 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분자)는 지난 9일(일) 사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연차보고대회 및 다문화가족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족, 센터 종사자, 네트워크 기관 종사자들이 2018년을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의 다양한 활동을 뒤돌아보고 서로 간의 문턱을 낮춰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1부 행사에서는 결혼이민자 차차차 댄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한 해 동안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적응을 위해 애쓴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와 감사장 전달, 모범다문화가족상 수상 등 기념식에 이어 2018년 사업보고, 베트남 결혼이민자의 댄스공연, 다문화어린이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2부 송년행사에서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교수이면서 가페라 가수인 “이한”을 초청, 힐링콘서트가 진행되어 참석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한편, 김분자 사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은 “사천시 다문화가족의 ‘행복파트너’로 가족들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하며,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긍정적이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