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아침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제천 촬영분 방영
상태바
KBS2 아침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제천 촬영분 방영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2.05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풍영상위원회 로케이션 지원작.
(사진제공:제천시) '차달래부인의 사랑' 중 남편 김응수가 치매라는 사실을 알고 오열하는 하희라... 소식을 듣고 없어진 남편 김응수를 찾으러 제천으로 가고 있는 부인 하희라...

[제천=글로벌뉴스통신] 청풍영상위원회(운영위원장 현경석) 로케이션 지원작 KBS2 일일 아침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의 제천 촬영분 66회~ 69회가 이번 주 3일(월)부터 6일(목)까지 오전 9시에 연속으로 방영되고 있다.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 김응수. 김형범 주연의 이 드라마는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세 여자에게 한꺼번에 찾아온 중년의 위기 그리고 뒤늦게 깨닫게 되는 사랑. 돌부리보다 아프고, 교통사고보다 치명적인 인생의 위기 속에서 제대로 된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마흔다섯 사십춘기 소녀들이 꾸며가는 일상의 가족 로맨스 드라마다.

(사진제공:제천시) 치매를 보이고 있는 김응수는 극구 치매인 자신을 부인하면서 고향인 제천으로 아무도 모르게 내려와 제천을 둘러보고 있다.

이번 방영된 드라마 회차에서는 금수(錦繡)의 풍광을 자랑하는 제천 만남의 광장과 청풍호 주변 그리고 제천의 보조 출연자들도 함께 촬영에 참가하였다.

영상위 관계자는 “이번 촬영으로 ‘머물고 싶은 자연치유 도시 제천’의 이미지가 방송을 통해 전국에 다시 한 번 알려지고 제천 관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