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디어랩, 스마트토이 ‘쎌토 티렉스2.0’ 출시
상태바
솔리디어랩, 스마트토이 ‘쎌토 티렉스2.0’ 출시
  • 박영신 기자
  • 승인 2018.12.01 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글로벌뉴스통신]로봇기술기반 아이디어 혁신기업 솔리디어랩㈜이 스마트토이 쎌토 티렉스2.0을 출시하고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12월 한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기간안에 쎌토 제품 중 티렉스 2.0, Racing, Jeep, Wheely의 mco패키지 구매시 25%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쎌토는 솔리디어랩(주)에 브랜드로, 골판지퍼즐로 조립을 한 후 안에 블루투스 모터컨트롤러(mco)와 여러 모터들을 장착하여 앱으로 조종해볼 수 있는 스마트토이이다.

주요 구동모듈은 재사용이 가능하며, 겉의 외형에 해당하는 골판지 퍼즐시트만 바꿔주면 저렴하게 다른 모델을 앱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티렉스2.0은 이전 모델인 티렉스 모델의 단점을 개선하여 더 쉽고 안전하게 조립할 수 있게 개선되었다. 현재 쎌토의 토이용 모델로는 지프카, 레이싱카, 휠리, 티렉스2.0의 4가지 모델이 있다.

쎌토의 제품라인으로는 교육용으로 쓰이고 있는 쎌토에듀와 쎌토코딩이 있으며 교육용 모델까지 합하면 총 34가지의 모델이 있다.

(사진제공:솔리디어랩)스마트토이 ‘쎌토 티렉스2.0’ 출시

쎌토 제품은 쎌토 스마트스토어 및 옥션, G마켓 등에서 판매중이다.

최무성 솔리디어랩㈜ 대표는 “쎌토는 아이들에게 사주고 아이들 혼자 노는 선물과 다르게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만들면서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줄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