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범 희망 나눔, '한기범 회장 출판기념회’ 개최
상태바
(사)한기범 희망 나눔, '한기범 회장 출판기념회’ 개최
  • 김재현 기자
  • 승인 2018.11.3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사단법인 한기범 희망 나눔은 ‘후원의 밤 및 한기범회장 출판기념회’를 오는 12월 12일 (수) 오후 6시30분에 에스티아 웨딩컨벤션에서 개최한다.

한기범 희망나눔은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사랑과 후원으로 용기와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음에 감사하며 귀한 나눔에 마음을 보태신 분들을 초대해 후원의 밤을 진행한다. 또한, 한기범회장이 2년여동안 준비한 농구 코칭북 ‘한기범의 재밌는 농구 코칭북’이 발간되어 출판기념회 및 사인회를 함께 진행한다.

한기범 희망나눔 ‘후원의 밤’은 ‘나눔은 희망이다’라는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후원의 밤 1부는 개그맨 전환규 사회로 한해 동안 한기범 희망 나눔에 봉사한 우수자원봉사자에게 한기범 희망 나눔상, 국회보건복지 위원장상, 보건복지부장관상 시상 및 감사패 전달식이 있을 예정이다. 2부에서는 키즈걸그룹 젤리걸, 전자바이올린 아이린, 포크록가수 박학기, 트로트가수 김인숙이 축하공연으로 ‘후원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기범 희망 나눔은 행사와 함께 티켓 판매를 대신하여 현장에서 후원금을 접수 할 예정이다. 후원희망자는 계좌로 입금하거나 현장접수처에서 후원할 수 있다. 또한 ‘한기범의 재미있는 농구 코칭북’은 현장접수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사단법인 한기범 희망 나눔은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에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며, 어린이 심장병, 다문화가정, 농구꿈나무 지원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