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홈 2연전에서 K리그1 잔류 초읽기 돌입
상태바
상주상무, 홈 2연전에서 K리그1 잔류 초읽기 돌입
  • 한월희 기자
  • 승인 2018.11.23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번째 상대 강원, 역대 전적 9승 1무 9패...상상패밀리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상주시) 상주상무 경기 안내 포스터

[상주=글로벌뉴스통신] 상주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백만흠)이 오는 24일 오후 2시 상주시민운동장에서 KEB하나은행 K리그1 37라운드 상주상무 vs 강원FC 경기를 진행한다.

▶ 올 시즌 3번의 만남에서 2번 웃었던 상주상무

이번에 맞붙는 강원과의 역대 전적은 9승 1무 9패이다. 팽팽한 전적임에도 자신있는 모습을 보이는 상주다. 올 시즌 세 번의 경기에서 총 7골을 뽑아내며 2승 1패를 기록했기 때문이다.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획득하여 잔류를 확정지어야 하기에 그 어느 때보다 필승을 각오하고 있다. 상주의 최전방 공격수 자리는 부재 상태이다. 이 공백을 어떻게 메우느냐가 승리의 열쇠가 될 것이다. 2018 K리그1 스플릿 라운드의 남은 경기는 단 두 경기. 상주상무는 24일 강원전, 1일 서울전을 통해 2018시즌 K리그1 잔류 결과의 뚜껑을 연다. 

▶ 상상패밀리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한편, 상주상무는 상상패밀리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캐논슛 에어바운스’이다. 당일 최고 속도 기록자 성인 1명, 초등생 1명을 선발해 38라운드 서울전 하프타임 때 캐논 슈터 최종 선발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일정 속도의 기록자에게 상상패밀리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두 번째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포토존’ 이벤트다. 상상패밀리 포토존에서 사진촬영 후 본인의 SNS 계정에 해시태그를 이용한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상상패밀리 스노우볼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파이팅 상주를 외쳐라’ 이벤트는 ‘파이팅 상주’를 외쳐 일정 데시벨 기록을 달성한 참여자에게 상상패밀리 미니 등신대를 증정한다. 그밖에 캐릭터 판박이 부스와 페이스페인팅·아트풍선·공예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11월 24일 K리그1 37라운드 상주상무 vs 강원FC 경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http://www.ticketlink.co.kr/sports/football/80#reservation) 또는 홈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