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박인비 초청대회 준비 완료
상태바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박인비 초청대회 준비 완료
  • 최원섭 기자
  • 승인 2018.11.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이어 블루원 디아너스C.C 무상으로 제공/전 직원 코스관리 및 주변 환경정비

[경주=글로벌뉴스통신]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는 오는 11월 23~25일간 펼쳐질 박인비 초청대회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준비가 한창이다. 이번 대회는 제 4회째로 지난해에 이어두 번째 블루원 디아너스C.C에서 개최된다.

블루원 디아너스는 이번 대회를 위해 최고로 잘 정비된 블루원 디아너스 C.C를 5일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참가 선수들에게는 5박6일 전 기간 45평 콘도(1인1실)와 식사를 후원한다.

디아너스C.C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능력껏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준에 걸맞은 최상의 골프코스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한 달 전부터 디아너스의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하여 코스관리와 주변 환경 정비 등 완벽한 골프코스를 위해 구슬땀을 쏟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올해 10월 초를 기준으로 상금 랭킹과 추천에 따라 참가 선수들이 결정됐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2017년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기자회견장

LPGA에서 올 시즌 9승을 합작한 박인비 선수를 비롯한 박성현, 유소연 등 13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특별히 리디아 고, 다니엘 강, 제니퍼 송 등 3명의 한국계 선수들도 처음으로 참가한다.

KLPGA도 상금 랭킹 순위와 추천 방식으로 이정은 선수를 비롯한 오지현, 최혜진 등 13명의 선수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선수들은 11월21일 10시부터 블루원 디아너스C.C에서 연습라운드를 실시한다. 이날 오후 14시부터 힐9번 홀에서 꿈나무 24명에 대한 프로선수들의 레슨이 진행된다.

대회는 22일 프로암대회에 이어 23일 포섬 6경기, 24일 포볼 6경기, 25일 싱글매치플레이 12경기로 진행된다.

상금은 총10억 원으로 우승팀 6억, 준우승팀 4억 원이 수여되며 시계 등 다양한 부상도 준비되었다.

(산진:글로벌뉴스통신)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 2017년

23일부터 전 대회 일정이 SBS Golf, MBC, MBC 스포츠플러스, 카카오 TV 등의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대회준비 관계자는 “많은 갤러리가 골프장을 방문하여 세계적인 한국 선수들의 뛰어난 플레이를 현장에서 보고 격려하고 응원하며 감동을 함께했으면 좋겠다.”며 “지금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C.C는 가을이 깊은데, 경주 토함산과 남산, 보문호의 늦가을 풍광을 함께 즐기며 행복한 주말을 보내면 좋을 것”이라며 방문을 적극 추천했다.

블루원의 윤재연 대표이사 사장은 “태영그룹과 블루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한국 골프산업 발전과 훌륭한 선수 육성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며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코스준비와 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대회를 준비하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