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태, "文 정부, 박원순 지키기 해야할 사정 있나..."
상태바
김성태, "文 정부, 박원순 지키기 해야할 사정 있나..."
  • 이도연 기자
  • 승인 2018.11.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회=글로벌뉴스통신]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11월16일(금) 국회 본청 2층회의실에서의 원내대책회의에서 "서울교통공사에서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과정에 일가친척, 어머니, 집사람을 무기계약직에 집어놓고 눈 가리고 아웅한 사례를 뻔히 보며 부정 비리, 고질적 적폐에는 그토록 눈을 감는지 알다가도 모르겠다"고 비판했다.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이도연기자) (왼쪽부터)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김용태 사무총장

김 원내대표는 "더불어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은 형평성이 있거나 공정하지도 않다"며 "이재명 경기도지사에 대한 의혹은 법을 충실하게 따르는 모습으로 가져가면서, 박원순 서울시장에겐 이 시장에 비해 엄청난 특헤를 제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민주당과 문재인 정권이 박원순 지키기라도 해야할 피치못할 사정 있으면 차라리 국민들에게 호소를 해라"고 촉구했다.

김 원내대표는 "언론보도에 따르면 교통공사 채용비리를 덮기 위해 박윤배 사외이사의 진상조사 요구를 김태호 사장이 사실을 문제 삼을 경우 언론이나 정치권의 프레임에 갇힐 수 있다며 진상조사가 어렵다고 했고, 박 사외이사는 결국 사퇴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렇게 박원순의 서울시는 엄청난 채용비리와 고용세습을 은페하면서 감사원 감사 결과 나오면 국정조사하겠다고 한다. 그런데 감사원 사무총장은 문 대통령 비서관 출신이다"라고 지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