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덕2동, 취약계층에 행복드림 박스 전달
상태바
만덕2동, 취약계층에 행복드림 박스 전달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15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북구)  만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송복정 위원) 행복드림박스 전달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시 북구 만덕2동 주민센터(동장 박종운)는 14일 (수) 관내 저소득 한부모∙조손가정 10가구에 20만원 상당의 행복드림박스를 전달하였다.

‘행복드림(Dream)박스’는 만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용우)에서 저소득 한부모∙조손 가정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경제적 부담 경감과 정서적 지지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사업이다.

지난 9월부터 관내 5개 초․중․고등학교 및 만덕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지원이 필요한 대상을 추천받아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심의를 통해 최종 10가정을 선정하였다.

행복드림박스는 찾아가는 복지팀이 직접 해당 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의 욕구를 조사하여 각 가정에 필요한 세제, 샴푸, 휴지 등 생필품과 자녀를 위한 기초화장품 및 위생용품, 온누리상품권 등으로 준비했다.

만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용우 위원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평소 갖고 싶은 물건 등을 사지 못했던 저소득 한부모∙조손가정의 부모와 자녀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더욱 많은 가정에 행복을 드릴 수 있는 드림박스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