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언니’,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이벤트 펼쳐
상태바
‘부산언니’,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 응원 이벤트 펼쳐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14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스웬콘텐츠) 성모여고에서 진행된 부산언니x베러먼데이 수험생 응원 이벤트 현장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젊은 세대와 SNS로 소통하고 있는 ‘부산언니’가 12일 월요일 수능 전, 부산 양정동에 위치한 성모여고에 방문하여 즐거움을 주는 기업 ‘베러먼데이(BETTER MONDAY)’와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했다.

성모여고에서 하교하는 고3 수험생 200여 명에게 부산언니 상품으로 구성된 랜덤박스와 한방 식품 전문 브랜드 웰러(weller)의 ‘합격이당’ 건강 엿을 선물했다. 이를 통해 치열한 입시 준비로 스트레스가 많았을 수능생들의 마음을 위로하며, 성공적인 수능을 응원했다.

(사진제공:코스웬콘텐츠) 성모여고에서 진행된 부산언니x베러먼데이 수험생 응원 이벤트 현장

‘부산언니’를 운영하는 코스웬콘텐츠 정소리 대표는 “부산에서 1020세대에게 사랑받는 부산언니가 수능을 앞 둔 수험생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보았다.”며 앞으로도 “부산언니를 통해 부산을 알리고, 많은 시민들과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성모여고 학생들은 “페이스북에서 본 부산언니가 바로 눈앞에 있으니 반가웠다. 지친 일상 속 깜짝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하고, 마지막까지 힘내서 수능도 열심히 치고 오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