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엄유민법 전국투어 콘서트-부산’
상태바
‘2018 엄유민법 전국투어 콘서트-부산’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8.11.14 0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4인방이 만났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엄유민법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스크린, 브라운관, 뮤지컬, 예능을 넘나드는 배우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가 뭉친 ‘2018 엄유민법 전국투어 콘서트’가 2018년 11월 24일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2016년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로 전국투어를 시작한 '엄유민법 콘서트'는 2009년 뮤지컬 '삼총사' 초연에서 인연을 맺은 후 서로의 공연을 챙기며 응원하는 든든한 선후배이자 든든한 친구들이 만든 콘서트이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엄유민법 공연사진

네명의 배우를 일컬어 '엄유민법'이라 부르는데 이는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배우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서 지은 것으로 기존 공연명에서 4명의 배우이름을 넣어 완성도 있는 공연을 보여주겠다는 배우들의 의지에서 비롯되었다.

매회 시청률 갱신을 하고 있는 드라마 ‘흉부외과'에서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열연 중인 '엄기준'을 비롯하여, 다방면에서 뛰어난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는 국민 배우이자 뮤지컬 ‘위대한 쇼맨’에서 열연중인 '유준상', 새로운 뮤지컬 연습 중에 있는 '민영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에서 포르토스로 돌아온 '김법래' 는 본 콘서트를 위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어가면서 엄유민법을 위한, 엄유민법에 대한 콘서트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부산문화회관)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 4인방

더욱이 SBS 주말 대표 예능이었던 ‘집사부일체’에서 보여줬던 네남자의 우정은 뮤지컬계에서 이미 유명하다. ‘프리미엄 더 원 콘서트’라는 이름으로 2014년에 일본 도쿄에서 먼저 열렸으며, 2016년에는 서울을 비롯 대구, 부산, 대전 등 전국투어를 진행한 명실상부한 원조 팬텀싱어의 모습을 보여주는 콘서트이다.

이미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믿고 보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하였고, 다양한 음악과 매년 새로운 시도로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일본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이야기와 3년이라는 시간 속에 변화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배우간에 서로 많은 이야기를 공유하고 스토리를 꾸미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어 ‘엄유민법 전국투어 콘서트_그대에게 다가가는 순간'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게 하는 대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